$돈 제가 벌면 돼요$ 멋짐 폭발 사랑꾼 니키리-김은희 자기님#highlight#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102

  Skatījumi 1,119,868

유 퀴즈 온 더 튜브

Pirms Mēneša

#유퀴즈온더블럭 EP.102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tvN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한줄로설명되는

komentāri
정영미
정영미 Pirms dienas
같은 여자라도 멋져요😻
프렌치
프렌치 Pirms 2 dienām
유태오님 부럽다... 비현실적으로 잘생기니까 비현실적인 삶을 사네
Max
Max Pirms 4 dienām
둘다 누군지 모름 ㅜㅜ
baviphat s
baviphat s Pirms 6 dienām
넘할머니인데?
귀욤뽀짝
귀욤뽀짝 Pirms 10 dienām
니키언니 전번좀 알려줘요 친하게 지내게 !
Nana K
Nana K Pirms 12 dienām
니키성님이 태오씨의 오랜 무명시절을 곁에서 그렇게 지켜줄수 있었다는건, 태오라는 사람이 근본적으로 어떤 바탕이 깔려있는 사람인지가 여실히 드러나는 부분인것 같다. 처음엔 외모로 시작했을수 있지만 결국은 사람 이었을 거다. 내 희생과 애정, 사랑을 이 사람한테 모두 쏟아도 헛수고가 아닐만큼 이 사람은 참 좋은 사람, 그래서 잘 되야만 하는 사람, 그리고 그 말은 배우로서도 일을 대하는 태도에서도 가정적으로도 이 사람은 진심, 진정 이라는 거. 굳건한 믿음. 부부간에도 서로 득과 실만 따지는 요즘같은 때, 두분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져서 보고 있기에 기분이 좋다 :)
HSNAAMTV 한소남TV
HSNAAMTV 한소남TV Pirms 18 dienām
9:25 파도 멋지다
no no
no no Pirms 25 dienām
6:28 속지마세요 저건 유태오 니키리 여서 그런거에요
Yonu
Yonu Pirms 25 dienām
멋져!!!
eep k
eep k Pirms 26 dienām
두 분 다 너무너무 멋지다 .. 너무 잘 어울려요 ..!!
체리사탕
체리사탕 Pirms 27 dienām
되게 매력있게 생기셨다. 이쁨
또치또치
또치또치 Pirms 27 dienām
귀염귀염한 얼굴에 허스키한목소리 너무 멋져요 니키리님
SUA KIM
SUA KIM Pirms 27 dienām
근데 소녀미는 니키리님이 더 안잃으신고 아닙니까 ㅠ
SUA KIM
SUA KIM Pirms 27 dienām
유태오급 아니면 저런 여성분이랑 결혼할 생각 하면 안됨
몽당연필
몽당연필 Pirms 27 dienām
두양반이 전부 현명하고 바른듯...., 두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galak yee
galak yee Pirms 27 dienām
돈은 많죠 ㅋㅋㅋ기여워
꽃비
꽃비 Pirms 28 dienām
내가 지금 연하남친 빚까지 갚아주면서 업어키우고 있는데, 나는 욕을 먹고있고, 저 여인은 칭송을 받네. 도대체 차이가 뭐야..
만두애호가
만두애호가 Pirms 25 dienām
일단 유태오 배우가 본인 입지를 탄탄히 올리고 있는 시점이라 걱정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애초에 니키리라는 작가 본인의 가치가 너무 높아서 딴사람이 걱정해주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이니까요...
AJ AJ
AJ AJ Pirms 28 dienām
참 신기한게 보통 좋아하는 배우의 팬들은 그 와이프를 질투하는데 그게 아닌 잘 보존해주심에 감사한 대상이되면서 함께엮어 존경하게되는 이상한 케이스 그래서 니키 성님 감사합니다
사향고양이루왁커피
사향고양이루왁커피 Pirms 28 dienām
능력에 매력에... 섹시하고 다정한 남편까지... 다 가지셨네..캬....저두 이번생에 착하게 살면 ...다음생엔 성님처럼 멋진 남편 만날수 있으리라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아니면말고
아니면말고 Pirms 28 dienām
나도 우리남편 소년미를 지켜줘야지
롸?
롸? Pirms 28 dienām
그래서 그렇게 고급지게 컸구나~~ 와이프가 곱게 키워주셨네
파다다
파다다 Pirms 28 dienām
남자가 젊고 잘생기면 여자도 헌신할 마음 생기지.. 남녀 다르지 않다
moonhacu
moonhacu Pirms 28 dienām
역시 세상은 여자가 구한다 ㅋㅋㅋㅋ
???
??? Pirms 28 dienām
엄마같다
Crystal Kim
Crystal Kim Pirms 28 dienām
니키언니 멋지다 남편미안해 내가 돈많이 벌어서 호강시켜줄께 ㅎㅎ
YoungEun Kim
YoungEun Kim Pirms 29 dienām
태오의 맑은 눈빛은 니키성님덕분에 지켜질 수 있었군요 니키갓 그저빛...오늘부터 내 롤모델임
밍쉐린
밍쉐린 Pirms 29 dienām
진짜가 진짜를 알아보는 법
Hailey Jk
Hailey Jk Pirms 29 dienām
나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버팀목이 될 수있게 열심히 살아야지
숙모마리아
숙모마리아 Pirms 29 dienām
컹 소리 안나면 진짜 웃긴게 아닌건가봄
JH KIM
JH KIM Pirms 29 dienām
그 사람 그대로를 받아들인다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니키리 김은희 이효리.. 이외에도 많겠지만 새삼 정말 대단한듯 유태오 장항준 이상순도 마찬가지..
shin _dy
shin _dy Pirms 29 dienām
능력있는 사람은 외모상관없이 남자든 여자든 다매력적임 뭔가당차고 자신감넘치고 힘이있어
se hor
se hor Pirms 29 dienām
방구석페미질하고 일베미러링이나 쳐하고있을때 진짜멋진여성들은 행동으로 보여주는 예
김태연
김태연 Pirms 29 dienām
인터뷰 전에는 선입견이 안좋았는데 말씀하는거 보고나니 좋은분 같아요~~
먹을래
먹을래 Pirms 29 dienām
태오니키리 그냥 둘다 사랑해..❤️
성민기
성민기 Pirms 29 dienām
니키리님ㅠㅠㅜ
荻野善美
荻野善美 Pirms 29 dienām
니키는 사람볼줄아는거죠 👍 유태오배우 의 매력을 엎시켜준 숨은 보석을 알아본사람 🥰 니키는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
초코
초코 Pirms 29 dienām
멋진 여자... 진짜 멋진 여자
허미소
허미소 Pirms 29 dienām
진짜 유태오님 여복있으시네요 너무 멋진여성 니키리~~짱!!!
융
Pirms 29 dienām
홍수아님 닮으셨당
버텨버텨
버텨버텨 Pirms 29 dienām
인간사 적재적소...너무 멋있으십니다 언니ㅠㅠ
망나뇽
망나뇽 Pirms 29 dienām
재석이형 플렉스발언 너무멋있다 ㅋㅋ
시간여행자
시간여행자 Pirms 29 dienām
19:47
금주
금주 Pirms 29 dienām
페미묻은 개돼지년들아 저게 바로 걸크래쉬임..
dana austen
dana austen Pirms 29 dienām
유태오님은 분위기가좋아서..한국말안쓰시고 예능에나오시면 좀더 잘되실수있을겁니다. 런닝맨그런데말고 생활공개예능이나. *식당같은데.. 솔직히 유태오님이 매력적이지않았으면 니키리님이 아무리 유명한작가라고해도 .그냥지나쳤을거에요.. 소년미는 풍파를맞는다고 없어지는게아닌데.. 오히려 매끌매끌 소공자보다 풍파맞은 남성미중에 언뜻언뜻보이는 소년미가 더 어필합니다. 더 잘되시길 빕니다.
지코바
지코바 Pirms 29 dienām
이분 왜이렇게 일본인처럼 생겼지
찐찐
찐찐 Pirms 29 dienām
너무 멋지더라👍👍👍
류아연
류아연 Pirms Mēneša
멋지다
이훈재
이훈재 Pirms Mēneša
내조와 외조가 서로 잘 맞았다 너무 멋있네
덕만이
덕만이 Pirms Mēneša
저렇게 날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니 얼마나 든든하고 행복할까 .... 두 분 정말 멋지네요
스텔라
스텔라 Pirms Mēneša
언니 머시썽 ..! 친해지고 싶은 언니다!
둥둥
둥둥 Pirms Mēneša
니키님께 기생충 이정은 배우님이 보이네요ㅎㅎㅋㅋ
진주
진주 Pirms Mēneša
이언니 매력 어쩔거야ㅡㅠ
시리
시리 Pirms Mēneša
제 롤모델들이세요 다들,,,,
꿈꿈이
꿈꿈이 Pirms Mēneša
이정은+김윤진 느낌..
ᄋᄋ
ᄋᄋ Pirms Mēneša
유태오씨의 얼굴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니키리님 절받으십쇼ㅎㅎ 프로페셔널한것도 너무멋잇어요 이제부터 제 롤모델임ㅎ
친절한 사막여우
친절한 사막여우 Pirms Mēneša
아무리 외모적으로 잘생기고 멋져도 나이가서른이 넘어가고 소득도 없을정도로 능력이없다하면 나는 길어야 오년이고 진작에 헤어졌을것같다...
S2 Han
S2 Han Pirms Mēneša
그래서 태오가 아직도 소년미가..
킴YH
킴YH Pirms Mēneša
오후네시 80년대 멋져요
Sherlock Holmes
Sherlock Holmes Pirms Mēneša
20살때 사겼던 첫 남자친구 생각난다. 태오배우님과는 다르게 그 친구에겐 비전이 없다고 생각해서 미친듯이 공부해서 내가 벌려는 마음으로 미친듯이 공부했었는데. 엄청 어렸네 🧐
simpson lisa
simpson lisa Pirms Mēneša
풍파에 치이면 얼굴이 상한다!!!! ㅋㅋ 이부분이 진짜 너무 진심이라 잠깐 한 작품때문에 유태오 좋아하는 사람따위는 범접할수없다..
게으른느림보
게으른느림보 Pirms Mēneša
소년미 잃지 말라는 게 니키리는 그 바닥을 아니까... 없는 소년미도 과장해서 꾸며내는 마당일텐데... 애초에 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소년미를 잃지 않게 지켜주는 것만으로도 경쟁력이니까... 그 바닥에서 여러 유혹으로 때묻거나 발목잡힐 흠나지말고, 반짝이 아니라 롱런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것 같다 ..
곰부인-봄
곰부인-봄 Pirms Mēneša
저도 우리 남편 그렇게 지켜줄래요.
ᄎᄎ
ᄎᄎ Pirms Mēneša
미친 킹덤이였네
In Na
In Na Pirms Mēneša
옛날에 니키리 님 영어 인터뷰로 결혼 러브스토리 들을때랑 이번에 한국어 인터뷰로 들을때랑 느낌이 너무 다르네요 ㅎㅎ 그땐 태오님 이름이 언급이 안되었었는데 이제는 두분이 다 이렇게 유명해지셔서 너무 보기 좋구 멋지십니다.
eo o
eo o Pirms Mēneša
말도 안되게 부럽네.. 서로 힘들때 버팀이 되어줄 수 있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미꾸라지
미꾸라지 Pirms Mēneša
풍파에 치이면 얼굴이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강아지 Pirms Mēneša
원래는 니키리가 부러웠었는데,,, 이젠 유태오가 부러워짐,,,,
Mo MiMiMi
Mo MiMiMi Pirms Mēneša
니키리님이 어떤 작품으로 어떻게 유명해지신건가요? 사진쪽 전혀 몰라서 궁금하네요..
단맛
단맛 Pirms Mēneša
역시 다르네요. 자기 스스로 능력을 갖춘 여자분들은 확실히 기본 마인드가 다르네요.
이협
이협 Pirms Mēneša
역시 사람은 능력이 있어야 됨. 취집이라고 남자 등골빼먹고 꼴페미 여자들만 미디어에서 보다가 이런 영상보니 힐링되네. 두분 행복하길
숩이닝
숩이닝 Pirms Mēneša
기생충에 나왔던 장혜진배우 + 안소희 섞어놓은 얼굴이신것 같아요!
J K
J K Pirms Mēneša
니키님 매력 덩어리네요. 묘하게 빠져듦
Tori Toy Poodle
Tori Toy Poodle Pirms Mēneša
와 진짜 너무 멋있어요!!
김유정
김유정 Pirms Mēneša
니키최고 태오 쵝오
Katt Kitty
Katt Kitty Pirms Mēneša
유느님이 돈은...많죠 할 때 왜 뭔가 짜릿하지?? ㅋㅋㅋㅋㅋ
나엘리
나엘리 Pirms Mēneša
어쩌면 저분은 태오님을 작품으로 그래서 더 아끼고 싶었는지도~ 마인드가 멋있네요~
Rin
Rin Pirms Mēneša
이 언니 뭔데 왜캐 머싯어?ㅜ
Rich
Rich Pirms Mēneša
의자가 불편해 보여서 보기 편치 않음
AAA Hwa
AAA Hwa Pirms Mēneša
머니게임으로 유태오에 입덕했다가... 유퀴즈로 니키 리에게 입덕했네...♡ 부부에게 입덕해버림 ㅎㅎㅎ
라빈
라빈 Pirms Mēneša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일을 잘 하는 여자들. 그런 분들이랑 잘 맞는 남편분들. 조화롭게 사는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아요.
장진
장진 Pirms Mēneša
킹덤 빨리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입니다
장진
장진 Pirms Mēneša
진짜 킹덤3 너무 보고 싶어요 빨리 해주세요
책만빼고미니멀
책만빼고미니멀 Pirms Mēneša
남편이 태오면 나도 풍파 맞을수 있을듯...
둘리
둘리 Pirms Mēneša
겉모습만보면 유태오가 멋잇는데 니키리도 만만찮게 멋잇는사람이네
SONGYON SHIN
SONGYON SHIN Pirms Mēneša
“태오가 안 뜰리 없다!!” 에서 느껴지는 굳은 믿음!!ㅋㅋ 보기 좋네요 :)
최주영
최주영 Pirms Mēneša
김은희 작가님 시나리오는 욕할 필요없이 재밌어요
시나몬
시나몬 Pirms Mēneša
멋진 분~!!
유태오내마음을애태오
유태오내마음을애태오 Pirms Mēneša
니키리내마음을애태오....S2....❤
아하하하하하
아하하하하하 Pirms Mēneša
ㅋㅋㅋ 니키리..너무 귀여워요 ㅋㅋ매력부자
MoonCrystal
MoonCrystal Pirms Mēneša
니키리...대박이다 무명 10년 와우후
미니찌
미니찌 Pirms Mēneša
대단해요 저도 감성맞는 사람이랑 살고싶어요♡
Saka Bukayo
Saka Bukayo Pirms Mēneša
와 대단하다... 존경;;
H C
H C Pirms Mēneša
이 언니 너무 멋지다 아우
김선미
김선미 Pirms Mēneša
어떤 게스트는 유재석쪽만 보며 눈맞춰서 종종 작은자기가 소외되는 느낌을 주는데 니키리는 안그럼. 해맑은 눈으로 양쪽을 비슷하게 바라보고 세호에게 웃어줌
i ll
i ll Pirms 26 dienām
레알 레알
JA Q
JA Q Pirms 29 dienām
별 지랄은 에혀 게스트마음인거지 불편하면 보지를마 니둘 안봐도 유퀴즈 잘나가니까
Kang Nangcong
Kang Nangcong Pirms 29 dienām
와 이거 진짜 공감이에요 게스트 분들이 하도 유재석님만 보셔서 보는 제가 민망할 때가 있엇는데,,
Cook Alexander
Cook Alexander Pirms Mēneša
이제는 유태오가 너무 부럽다ㅠㅠ 니키님 같은 배우자 만나면 얼마나 행복할까..
김세모
김세모 Pirms Mēneša
니키리 김은희 두분 다 너무 멋지시다
안녕하세연
안녕하세연 Pirms Mēneša
우와,,, 찐사랑이다,, 너무 멋지세요,,, 진짜 매력도 짱
MAME박사
MAME박사 Pirms Mēneša
나도 능력 기르고 돈 많이 벌어서 현실에 타협하지않고 좋아하는 어리고 잘생긴 남자 부양하고 싶다..
김효진
김효진 Pirms Mēneša
환상깨러 나왔다더니 니키님 입덕영상 만들고 가셨네요 ㅠ
SM Kim
SM Kim Pirms Mēneša
성격 완전 밝으셔 ㅋㅋㅋ 이래서 유태오가 빠진듯
내일은 미스터트롯_나태주 '무조건'
5:00
K-Tigers TV
Skatījumi 497 tūkst.
МАЖОРЫ В ШКОЛЕ
8:12
marazm
Skatījumi 762 tūkst.
Showing You MY Favourite Tik Toks
19:39
jacksepticeye
Skatījumi 1,6 milj.
ДОМ-2. Lite (эфир от 17.05.2021)
44:31
ДОМ-2
Skatījumi 109 tūkst.